달콤 쌉싸름

중독성 있는 모바일 농장 게임 _ 헤이데이 본문

Fond of .../그 외에..

중독성 있는 모바일 농장 게임 _ 헤이데이

루밤 2015. 5. 6. 17:57

헤이데이(hay day)는 농장을 경영하는 모바일 게임이다. 다른 유저들과 직접 거래도 하고, 레벨이 오를 수록 새로운 컨텐츠가 나와서 질리지 않고 오래도록 할 수 있다. 





<헤이데이 로딩 화면>






<로딩 후에 나오는 첫 화면>


처음에는 동물들이 너무 사실적으로 생겼고, 미국사람들은 이런 그래픽이 지금 예쁘고 귀엽다고 생각하는건가? 라고 생각했지만 금방 적응하고, 오히려 따뜻해 보이는 색감때문에 더 빠져들게 되었다. 






내가 만든 농장이다. 예쁘게 꾸미는 걸 잘 못해서 되는대로 그때그때 꾸미고 싶은 부분을 채워 넣는다. 소박한 농장을 지향한다 ^^.









오랜만에 들어왔더니 새로 생긴 강아지! 너무 귀엽다 ㅠㅠ 하는 일은 별로 없이, 베이컨만 먹고 경험치 조금 주지만, 너무너무 귀엽당ㅎㅎㅎ 아기 고양이도 있던데 아직 아기고양이는 구하지 못했다.









헤이데이를 가장 재미있게 해주는 '가판대'. 가판대를 통해서 내가 만든 물건들을 다른 유저들에게 팔 수 있다. 트럭이나 도보로 걸어오는 사람들에게 파는 것 보다 훨씬 비싼 값으로 팔 수 있다. 대신에 경험치는 없다. 


가판대에 느낌표가 있는 것은 내가 올린 물건이 팔렸다는 뜻이다. 










내가 가판대에 올리는 것 중에 신문광고를 원하는 것은 '광고3시간'에 체크를 해주면, 다음과 같이 다른 유저들이 보는 신문에 나타나게 된다. 원치 않는 경우 광고를 하지 않을 수도 있다. 가끔씩 특가로 올려지는 경우도 있다.